🔥핫한 틱톡커🔥 베스트 레전드 영상 모음

유튜브 핫한 틱톡커 베스트 모음 레전드 영상 모음! | 틱톡 줌인

유튜브 인기 트랙 - K-Pop

유튜브 인기 트랙 - K-Pop

유튜브 실시간 인기 동영상

유튜브 실시간 인기 동영상

이영표는 메시도 쩔쩔맨 로봇 골키퍼를 뚫을 수 있을까?? (로봇 반응속도 세상에서 제일 빠름ㄷㄷ)

전성기 메시도 쩔쩔맨 로봇키퍼에 도전하는 이영표… 과연 뚫을 수 있을까??
이건대박이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다해보즈아 소름돋네.. 어제 이영표 생각했는데
메시는 다 완전 사각지대로 존나 빠르게 다꽃아서 3번중에 2번했던데 메시의 위대함
퀀텀키퍼님께서 100% 막은 것으로 전액 기부해주셨네요. 영상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그럴 기회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손흥민 선수도 이번 챌린지 한번 해봤으면 좋겠네요

남규리, 여신보다 빛나는 미모 카이로스_출근길

배우 남규리가 5월 21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신사옥에서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박승우 연출, 이수현 극본) 드라마 최종 미팅이 진행됐다. 이날 배우 신성록, 이세영, 남규리, 안보현, 강승윤이 참석했다.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현재와 과거에 살고 있는 두 사람이 이미 일어난 비극을 되돌리기 위해 공조하면서 새로운 진실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는 과정을 담는다. 한편 '카이로스'는 올해 하반기 방송된다.

"나 오늘 집에 안 갈래" 수줍던 8살 연하 여친의 화끈한 변신

체리씨 먹으면 뱃속에서 나무 자란다는데 내가 뭔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런걸 보고 있는거지?
저기서 집착하는 언니하시는 배우분 진짜 바람피셨던데.
여자분이 저렇게 예쁘면 누가 키스를 거부합니까....내가 먼저 입을 내밀고 있지 않을까요?...신이시여...저건 거짓부렁입니다.
나 예전에 썸남앞에서 체리먹는데 씨뱉는거 부끄러워서 삼켰었다
추억 돋는사연 꽁냥꽁냥 담소 나누거나 음식 등 먹고있을때 집에서는 음소거가 좋은데 소리나 진동은 방해됨

전남편의 재혼소식을 들었을 당시, 서정희가 들었던 기분 | 밥은먹고다니냐?

이 가정만 지킬 수 있다면 남편에게 바람 피워도 괜찮다 라고 했던 서정희 결국...가정이 깨지고 힘들었던 서정희
“첫번째 가정폭력을 그냥 넘기면 안 된다” “어느 누구든 학대자를 용서해서는 안된다” 라는 교훈 더 늦기전 지금이라도 자신의 인생을 가지게 된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여전히 아름다우세요. 멋진 삶 응원합니다. 답 없는 인간이랑 긴시간동안 고생많으셨어요...
난 서정희씨 자체를 잘 모르지만 좀 가식적이란 편견을 많이 가졌었다. 19살에 결혼이라니 대단했다. 말씀들어보니 가정을 지키고 싶었던 맘이 컸던 것 같네요. 힘내세요..
아름다운 그대여. 행복하고 당당하고 자유롭게 사세요. 제2의 전성기를 멀리 미국 에서 응원 합니다.. 아멘

차세대 그래픽 시연 PS5

차세대 게임 엔진- 언리얼 엔진 5 공개 PlayStation 5 시연
나의 감상평 : 오래 오래 살아서 더 혁신적인 것들을 보고싶다.
새로운 그래픽을 선보일 때마다 '와 진짜 이거보다 더 좋아질 수는 없다', '진짜 발전을 최대한 할 수 있는 만큼 다 했다' 이렇게 느꼈는데 항상 다음 게임 나올 때마다 그것보다 발전된 그래픽을 보여줌..
"It's time to see what's next." 진짜 마지막 대사에 딱 맞는 시연영상이네. 차세대 게임 그래픽이 어떻게 발전해나갈지를 보여주는 영상
만약에 저런 가상의 공간에 엄청 똑똑한 인공지능 npc를 넣으면 완전 다른세계를 창조한거 아님?

[미방분] 커피프렌즈 바리스타 손의 달고나 커피 만들기♥ 차셰프와 나PD의 협공

아들이 엄마아빠한테 달고나커피해주고 좋아하는 모습같다 또 엄마아빠는 아들이 해준거 맛있다고 역시 바리스타는 다르다고 말해주시는 모습이 우리 부모님이 생각난다
엄마아빠가 저렇게 티키타카 좋으면 가족들은 하루하루가 재밌겠다ㅎ 부부가 가끔 자식놀려먹는 재미도 사는낙에 포함될듯
대부분 생각보다 별로다, 다신 안한다 하던데 막내가 해줘서 맛있다 하는게 아니시면 역시 내가 안하니까 맛이 괜찮은건가 아님 유독 잘만드신걸까
설탕이랑 커피는 1대1해도 되는데 물도 1하면 팔 나감 경험상 하는말인데 물은 농도 봐가면서 초큼씩 넣어야 덜 젓는다
저나이에 어찌 저리 순박한지 명색이 배우인데도 끼도안부리고..호준이 그래서 인기가 지랄맞진않아도 오래는 가리라 응원해...너무 잘 생기고도 농부어부마냥. 순박한 호준이

여자만 이해할 수 있는 사진!?

여자만 알 수 있는 문제를 본 남자친구의 반응은?! 여자들의 비밀을 과연 남친은 알고 있을까요?!
우리나라는 성교육시간에 탐폰을 직접 보여주지 않고 탐폰이란게 있다 정도만 알려줘서 모르는 여자들도 많고 사용법을 모르는 여자들은 더 많은거 같음. 그러니까 당연스레 남자도 알수가 없지
그 따땃한 굴이란게 뭐냐변 코피났을때 코막고 있다가 딱 뺏을때 나오는 엉겨붙은 코피덩어리랑 비슷함 그게 배에 힘주면 갑자기 뽀옹
아 나 여잔데 틴트바를때 손가락으로 입술 넣었다 빼는건 첨알았네
재채기 ㄹㅇ 진짜 핵공감. 그리고 나만 그러나? 학교에서 수업시간동안 의자에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앉아있는동안 못나왔던(?) 애가 한번에 빡!!! 하고 나옴.. 그때 기분 ㄹㅇ 이상해

이게 말이 돼?!! 호그와트 출신이 확실하다는 이은결 X 최현우 마술

두 눈 시퍼렇게 뜨고 있는데 뒷통수 맞은 기분 😨 이게 말이 돼?!! 호그와트 출신이 확실하다는 이은결 X 최현우 마술
이은결은 뭔가 위즐리 쌍둥이 같고 최현우는 뭐 다들 알다시피 호그와트 학생이였는데 강아지 인간으로 만들어서 퇴학당했고 그 강아지는 머글인척 하며 강아지들과 함께하고 있는 강형욱
최현우 마술: 이게 뭐야, 이은결 마술: 이새끼 뭐야
최현우 마술중에 제일 신기한 마술이 저얼굴이 43세라는 마술임
이은결이 뭔가 물리적인 마법이 많은 느낌이라면 최현우는 좀 정신적인 마법이 많은것 같음.

여자연예인들 다리찢기 레전드 영상 다모아봄

성소 지분이 30%가 넘네.... 안타깝게도 한국 아이돌 시장이 작아서 한국 떠났지
태권도장에서 다리 찢기해서 상상만해도 그 때의 기억이 아흑!!!
다리찢기 할거면 운동복이라도 입혀서 시키지 보기가 좀 민망하고 저 사람들 수치심 상당할듯
내말이 이게뭐라고 계속쳐보고앉았냐..후 손꾸락두개로 확대해보다가 화면이나멈추구
다 예쁜데 3분35초부터 4분까지 또는 맨처음에 다리를 찢는 여자들이 더 예쁨

(문.화.충.격) 결혼 전 '혼전 순결 증명서'를 요구하는 '모로코' 77억의 사랑

결혼 전 손잡기 포함한 스킨십 절대 불가한 대표적인 보수 문화, 이슬람 문화권인 '모로코' 결혼하기 전 '혼전 순결 증명서'를 요구하기도.. 증명 방법이 없는 남자는 솔직하게 말해야 한다고
그나라에서 모든 여자들이 혼전순결이면... 남자야..자동으로 혼전순결 이지뭐..
그냥 남녀 사랑얘기만 있는건가....비정상회담이 그립다 너무..
솔직히 썸네일이 너무 예뻐서 홀린듯이 클릭해버렸다 손?
문화충격이아니라 쓰레기같은문화다. 남녀 사랑하고싶은맘은 다똑같지. 근데 우리나라 성적불평등지수가 모르코같은나라보다낮다는게 믿기지가않네.

[런닝맨] 사랑의 단무지 게임 "우린 연기자니까!" 송지효 X 박서준

"괜찮아! 우린 연기자니까~" 역시 진정한 연기자들!
송지효 이쯤하면 됐다 싶어서 뗄려고 하는데 불도저 연하남이 더 치고 들어오네 쉬발 존나 설레
사실 송지효 박서준은 저기서 단무지 없앨 수도 있지 않낰ㅋㅋㅋ규정 땜에 안 한거짘ㅋㅋㅋ
개리 진짜 좋아했었나봐..ㅋㅌㅋㅋ막상 앞에가서 보진 못하고 본 하하한테 물어보고 하하가 손으로 얼마나 짧았는지 알려주고 개리목에 손얹어서 위로해줌 그리고 한숨쉼..아쉽다 진짜 휴ㅠ
하연수님은 그자리에서 바로 안짜르고 뒤돌아서 한입 먹고 떼던데ㅋㅋㅋㅋ 박서준님은 지효언니가 떼니까 그 자리에서 바로 짤랐던거보면 솔직히 지효언니네가 이긴건데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아무날씨...? #zico #anysongchallenge

왜들 그리 재미없어 그건 나도 마찬가지 아무날씨나 일단 틀어 ♪ 아무 날씨 아무 날씨 아무 날씨나 틀어봐, 오늘비와? 틀어봐
한파특보라는데 저희 채널엔 폭염경보가 내려졌네요! 폭발적인 응원 감사해오..(몽글당황!!) 많은 분들의 걱정^^;?과 달리 실제 뉴스에선 볼 수 없는.. 순수. 백퍼 오리지날 <오늘비와?>용 날씨임을 알려^^드려요~~~
지코형 보면서 실실 쪼개고있는거 다알아. 댓글 달아
이게 뭐야 하면서 방송사고인지 긴가민가해서 보는 내내 놀라서 입 가리면서 봄
진짜 이러고 방송했어 우왓! 대박 날씨 안알려주고 춤춰도 되나? 가영씨 날씨하는거 tv로 꼭 봐야겠네

2020년 연초부터 초대박 난 아프리카 여자 BJ TOP4

진짜 세상 불공평하다 저것들이 뭐라고 회장님들, 별풍도 좋지만 코로나19에 기부 하는게 더 아름답겠네요
뭐 자기 돈으로 똥을 사던 된장을 사던 상관 할빠가 아닌데. 진짜 아프리카 여캠에 별풍 쏘는 신천지 보다 못한 인간들 아직도 있군아.
그걸 벌겠다. 여캠 방송하는 애들은 신천지, 여캠 별풍 쏘는 애들 보다, 더 못난 인간이고. 퉤~~~
엉아 누나들 코로나에 힘들어 하는 우리이웃에 기부 좀 해류~~~ 앙!!!!!
무슨 다 공장인가.얼굴이 비슷해보여. ㅋㅋ 글구.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풍쏘는 사람이 있네....ㅠㅠ. 난 머니가없어서 기부도 못하는데 풍쏘는거의 10%..아니 5% 라도 나라역병에 힘든분들 기부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