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D직캠] 있지 직캠 4K ‘달라달라(DALLA DALLA)’ (ITZY FanCam)

와 채령이도 춤 대박이네 ㄷ ㄷ ㄷ 자매가 둘다 춤선이 ㄷ ㄷ ㄷ
와 다들 비율이랑 춤선이 미쳤어ㅠㅠ 있지 앞으로도 흥 해라❤️
I love it when Chaeryeong does her cute little punch ❤
그렇지 데뷔는 이렇게 해야지 '나 아기예요~' 이 티부터 내고 오면 실력 그런 거 하나도 안 보인다
딱 여덕몰이 많이 할 것 같은 걸그룹인것 같다 아무튼 데뷔 무대인데 이렇게 확 보이는 그룹은 진짜 오랜만인듯 앞으로 활동이 너무 기대됨

우리가 생방송을 보는 이유 ㄷㄷㄷ (안보면 후회함)

0:54 은근슬젖
2:24 은근슬젖 2
2:25 잠시만 원숭이 슨건가?
3:01 은근슬좆

인싸가 되고싶나? 미쿸 인싸춤 TOP 7 - 랭킹7

한국에서 강남스타일 추고다니면 인싸된다고하는거랑 뭐가다름
한국인:이게 요즘 인싸춤 인거시야
미국인:응 그거? 언제적거야 ... 아싸냐
한국만 늦어진거임 외국사는데 지금 저런거하면 핵아싸ㅋ
영국 살고 있는데 저거 유행 지난지 한참됨.. 지금 저거 영국에서 추면 걍 아싸되는거 한국이 늦는거임 ㅋㅋ

못생겼다고 1000만원 받았습니다.

잘차려입은 어느 누구보다 난 정호씨가 제일 이쁘다. 👍
어휴...광고 넣어놨다고 좋아하는 채널은 또 처음이네. 나원참 어이가 없어서
그래 정호야 돈을벌자 너가 강해져야 더 나누고 배풀지
남는돈으로 햄버거는 왜나와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래 하란말이야 이제좀 걱정이 덜어지는거 같다 ㅠㅠ 응원합니다

재벌가로 시집간 아나운서들의 충격적인 근황 TOP3

대단해요. 아나운서 입사 셤 경쟁률 1800 : 1...을 뚫고 취집까지 가셨네요.
알아서 지지고 볶고 하던 뭔 상관 ㅋㅋ원래 아나운서 할려고 한게 다 미래를 위한 빅 픽쳐인데 ㅎ
근데 왜 아나운서가 재벌집에 시집가는건가요?진짜 궁금해요!!!
서로 사랑하면 결혼하는거죠 아나운서여서 재벌집에 시집가는게아니라
돈이 정말 좋긴 좋군요

스카이캐슬 찐찐!!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과 첫키스는 토하고?!

뮤지컬에만 출연하던 오나라가 아픈 동생을 위해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
아니 그냥 나라 누님은 너무 밝아서 개좋음.ㅋㅋㅋㅋ 방송 볼때마다;ㅋㅋ
올해 43세가 아니라 74년생 46살이라고 하셔용!
43..? 진짜 젊어 보였눈디 32? 정도 될줄 알았씀((그정도로 이쁘다는💕
오나라 너무좋아요 연기 어마마 내말이 내말이 대박~

신이 존재한다는 증거 5가지

난 교회 성당 안다니는데 . 우주의 크기를 보고나서 그냥 어쩌다가 우연으로 이것들이 존재할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
이 영상은 신이 존재하는 이유를 드는척하면서 신은 존재하지 않고 우주과학을 믿으라고 가르치려는 낚시 영상입니다.
모든 우주를 통틀어 최고의 수학자는 바로 신 일것입니다.
창조주가 지구가 그렇게 되길 원했다 " 는 말이 멋있다 ~~
사실상 이제는 진화론의 논쟁 자체를 무의미하게 만드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다 내려놓은 개발자의 폭로: 그런 게임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이유

지상렬씨 요즘 안보인다 했더니 익명으로 유튜브 하고 계셨네요.
와 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게임 현업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유쾌하게 나눌 수 있는 게임 유튜버가 또 있을까 싶습니다
기획자가 뭔지 5분동안 뭔소린가 했는데 정글러 한 단어에 바로 이해했습니다.
게임을 몰라도, 게임에 관심이 없어도, 그냥보기만해도 넘나리 재밌는 성회형의 찌씨빼까~

아직도 풀리지 않은 미스테리 세계 7대 불가사의

오늘은 세계 7대 불가사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
이모든 불가사의엔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두만들때 속으로 욕을했단 점이죠
그것들을 신비롭게 보는 이유는 당시의 과학기술이 현재와 비교할 때 너무 형편이 없을 것이라 생각하고,
과거의 인류는 지능이 부족했을 것이라 생각하는 것이다.
저기요 피라미드는 징용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 돈을 받고 피라미드를 만든건데....

우주 끝을 촬영하면 보이는 것..!!

우주의 아들 우주.. 공부 잘하는 비결이 뭐예요?
보는동안 계속 감탄만하다가 영상이 끝나버렸다.
거 사춘기 소년소녀들이 보면 중2병으로 진화하게 만들 수 있는 영상일거야
생각해보면 당연한데 그런 생각을 할 수 있을 만큼 인간의 의식이 발달한 것이죠.
맞아요 저도 사정할 때 머릿속에서 반짝 하고 우주를 보았어용

가장 말도 안 되는 일본 게임 쇼 10개

한국이라면 아무리 성인채널이라도 난리날 것임... 방송국 문닫을지도.
일본보다 한국이났네 한국에서 태어나길 잘한듯
공중파 버라이어티 아닌데.. 내가 일본에서 살았는데 이런건 성인채널 사야함
엔테이먼트를 끌어 올린게 아니라 세계사람들은 일본은 이상하다고 평가를 합니다.
일찍이 조선 국왕인 선조 임금은 일본을 금수(짐승)의 나라라 칭했다.

편집없이 방송됐던 말도안되는 ㅗㅜㅑ 방송사고들 세번째

mbc 일밍아웃 ㅈㄴ 웃기넼ㅋㅋ
조영남씨 생각좀 하시고 말씀하셨으면... 아무리 드립이라도 정도가 있는데...
마지막에 대한일본 뭐냐? 저거 만든놈 친일파인가?
박근혜 정권때는 ㄹㅇ 지상파 모두 일베사진 나오고 장난 아니었지
대한일본? 이건 좀 미친거 아닌가? 징계는 했음? 아 스브스구나..

실제로 보면 비율때문에 실망한다는 연예인 TOP4

차라리 제목을 실제로 보면 키 때문에 실망한다고 하던가;;;;
그냥 키 작은 연예인 모아놓고 다 비율 안 좋다고 그럼
근데 연예인치고 안좋은거지 일반인이랑은 비교불가 아닌가
음 박지훈팬이라 실망이라는 말은 조금 그렇네요 ๑•̥﹏•̥๑
목이 얇고 길어야 비율이 좋아보이는데...대부분 키가작음 목도 짧고 팔.다리도 짧고 머리통이큼.

동심을 초토화시킨 어른들의 색칠공부

애들이 보면 충격먹을 수 있는 어른들의 동심파괴 색칠공부 모음입니다.
동심 파괴 이기도 하지만,,색칠을 왤케잘하시는지,,ㅋㅋ 금손,,
어른들이 다 정신이 가출했나봅니다.
어른들의 상상력도 참...솔직히 너무 야하고 징그럽고 소름끼치고 무섭다ㄷ
소름돋아 으 어른들이러개안 색칠해요! 우리엄마는 완줜 질색칠하는데!😤😡

남녀의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미친 사진들

사진으로 보는 남녀의 극명한 차이입니다. 절대적인건 없지만~ 공감되는 사진이 많을거에요~:D
내 누나 방들어가보면 쓰레기장이 따로없음
애초에 이딴걸 성별의 차이로 구분 짓는거 자체가 이상한거임
3:01 더 놀라운건 10년이 지났는데도 포켓몬이 방영하는거임
이영상의대부분은 너무 틀에박힌 고정관념인데

남미의 성문화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런취재ㅜ너무 좋아 문화적 차이 알 수 있잖아
우리나라 페미니스트가 보면 기겁할 내용들이네ㅋㅋ
한국사람들은 좋아하는거 이야기 안하고 뒤에서 끙끙댐 ㅠㅠ
한국은 왜케 점점 폐쇄적으로 되어가는거 같을까 ...
지금보면 2천년대초반이 더 개방적인 사회였던거같다

현대사회의 불편한 진실(feat. 현실풍자) #2

다양한 풍자그림이 있으며, 각각의 그림을 설명하기보다는
영상을 본 본인이 해석하는 것이 더 큰 의미로 와닿을 것
세상은 이미 더러워질때로 더러워졌음. 인류가 다시 죽었다가
깨어나지않는이상 본질이 바뀔리없음... 안타까운 펙트임
악마가 더 큰 사과주니따라가고.. 너무 슬프면서 아쉽다..

무규칙이었던 초창기 UFC의 소름돋는 경기 영상

주먹이운다 초창기같은거네 동네서 쌈좀 한다는 아재들 불러놓고 맞장뜨게 ㅋㅋ
2:40 이건 효도르가 와도 안된다.. 씨부레... 개아프겠다
만약 토너먼트 대전으로 열리면, 결승은 반병신들끼리 하는건가?
와... 이게 리얼인듯 fight라는 표현은 원래 무규칙이어야됨
아무리 룰이없다지만 고추주먹질은 에바아니냐 ㅋㅋㄱ ㅋ

담배 딱 걸린 여자 아이돌 Top5

성인이면 문제없지않나 ㅎㅎ마리화나나 마약이 아니라면 ㅎㅎ
건강상 흡연이 좋진 않지만 어쨌든 기호품이고 성인인데 개인이 알아서 할 일이죠
걸그룹이 담배피는게 왜 논란인지
손나은은 왜 넣으신거죠 ? 사실이 아니니 수정해주셨음하네요 : )
영상에 나오는 아이돌은 다 성인 아니에요? 저희가 상관 할바 아니에요!

여성 격투기 시합 중 브래지어 올라간 황당 사건

여성 격투기 시합 중 브래지어 올라간 황당 사건
어떻게 해. 시합에 몰두 할 수가 없잖아요.